창업 3년 이상 중소기업 중 평균 매출액 10억 원 이상 200억 원 미만, 상시근로자가 5인 이상인 기업, 기업당 최대 5000만원까지 지원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2024년 통영시 강소기업 육성사업' 참여기업을 오는 3월 15일까지 모집한다.

‘강소기업 육성사업’은 성장 잠재력을 갖춘 중소기업을 선정·집중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으로서 지원 대상은 관내 제조업을 영위하는 창업 3년 이상의 중소기업 중 평균 매출액 10억 원 이상 200억 원 미만, 상시근로자가 5인 이상인 기업이 해당된다.

통영시는 사업공고를 통해 기업별로 신청서를 접수받아 사업을 추진할 예정으로 수혜기업은 기업별 기술혁신, 제품 생산, 판로개척 등에 필요한 사업비(공급가액)의 80%까지(최대 5000만원) 지원을 받는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통영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에 따라 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구비해 오는 3월 15일까지 방문 또는 우편(통영시청 일자리경제과)으로 신청가능하며, 접수된 기업을 대상으로 2단계 심층평가(정량·현장평가, 정성평가)를 통해 최종 지원 대상 기업을 선정한다.

통영시 관계자는 “유망한 기업들이 역량 강화를 통해 지역산업을 견인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할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관내 중소 제조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려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